cgv 통신사할인카드 알고보자


    cgv 통신사할인카드 알고보자.

    예나 지금이나 통신사 할인카드의 가장 많은 쓰임세는 영화를 볼때 할인을 받는용도로 많이 사용을 합니다. 

    그유는 글쓴이도 대학교때 티티엘 요금제를 통해서 거의 공짜에 가깝게 영화를 많이 보고 다녔었거든요. ㅎㅎ 

    요즘 분들은 티티엘이 먼지도 모르시는 분들도 많겠지요?


    이번포스팅에서는 CGV통신사할인카드 SKT,KT,LG유플러스에 대해서 한번 정리를 해볼까 합니다.

    1.KT

    우선 KT에 대해서 한번정리를 해보면 통신3사중에서는 가장 많은 할인을 해준다고 할 수 있답니다.

    KT의 경우는 일반의 경우는 현장2천원 할인을 기본으로 받을수 있답니다. 

    거기에 더블할인 멤버쉽을 적용하면 4천원의 할인을 받을수 있답니다.  

    아래에 설명할 대부분의 할인을 자사 인터넷 페이내에서 해야지 받을수 있는반면에 현장할인도 가능하기 때문에 예매없이 바로 가서 발권하는경우도 할인을 받을수가 있어서 전천후 혜택을 받을수도 있어요.

    월1회에 한하기 때문에 핫한 영화가 많이 나오는 달은 조금 아쉬운 횟수이기도 합니다. 

    VIP등급의 경우는 월1회 년12회에 대해서 무료 티켓을 살수있고 동반할인혜택도 추가되서 할인을 받을수가 있기때문에 일반영화의 경우 6천원에도 볼수있는경우가 생깁니다. 

    요즘영화값이 비싼데 정말싸게 볼수있는기회는 KT에서 잘 제공해주는거 같습니다.

    단 VIP혜택을 받기위해서는 올레홈페이지나 어플을 이용해서 KT에서 예매를 해야한답니다. 

    CGV홈페이지에서 예매하면 아니되오~!


    2.SKT

    스크가 언제적부터 이렇게 혜택을 줄였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정말짜게 제공을 하네요.

    SKT는 VIP에 한해서만 연6회, 월1회 한도로 무료 영화를 제공합니다. 

    해당 혜택을 소진후에는 1000원할인을 하는데요. 

    이정도 할인이면 체크카드도 그냥 제공해주는 혜택인데... 좀 아쉽네요.

    스크 실망입니다.


    3.LGT

    엘지유플러스의 경우는 멤머쉽등급별로 혜택을 위 통신사보다 세분화해서 제공을 하는데요. 

    일반/실버의 경우는 2천원의 현장할인

    골드회원은 3천원 현장할인

    VIP는 LGT홈페이지에서 이상예서 예매시에 격월1회, 년6회의 무료영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CJ ONE포인트는 적립이 되지않는답니다.

    이상 CGV통신사할인카드에 대해서 한번 정리를 해봤는데요. 사용하시는 통신사에 맞춰서 할인이나 무료혜택을 잘 받으시구요. 무료혜택을 제외한 할인은 신용카드가 더 높은경우가 있으니 신용카드 혜택도 좀 알아보시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