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과장 웹툰 어디서

    김과장 웹툰

    요즘 월화 드라마는 피고인을 보면서 고구마를 씹고, 수목요일은 드라마 김과장을 보면서 웃고지내고 있습니다. 

    직장내의 비리와 해결사항을 또라이 김과장이 웃음을 주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어서 편하게 볼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특유의 유쾌한 대사와 남궁민의 연기와 환상적인 시너지를 내고 있는거 같은데요.

    마지막에 나오는 웹툰같은 그림이 한층더 재미를 주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

    래서 이드라마가 웹툰이 원작이지 않을까 생각을 했는데요.


    결론부터 말하면 김과장의 웹툰은 없고 박재범 작가님의 창작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에 나오는 웹툰의 작화는 양경수님이 그리고 계시다고 합니다.

    웹툰이 원작이었다면 아마도 돈을주고라도 봤을꺼 같습니다. ㅎㅎ

    웹툰이 존재하지 않는다는건 아쉽지만 매주 수,목요일이 기다려지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그림중 가장 웃겼던 삥땅펀지 ㅋㅋㅋ

    그림이 정말 남궁민이랑 닮아서 원작의 주인공이 저렇게 생겼나 오해를 하기도 했네요.

    이상 김과장 웹툰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별도의 원작 웹툰은 없다는 점을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매주 김과장 즐감해보아염..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