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멤버쉽 포인트 알차게 써보자
- 생활정보
- 2016. 12. 2.
올레 멤버쉽 포인트 알차게 써보자
요즘은 초등학생들도 핸드폰을 가지고 다닐정도로 전국민이 폰을 가지도 다닌다고 해도 이상하지 않은 시대인거 같습니다.
각통신사들은 멤버쉽 카드를 발급해서 혜택을 주고있는데요.
예전에는 이 멤버쉽 포인트를 광고를 통해서 많이 알렸기 때문에 알차게 사용하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요즘은 왠일인지 통신사 홈페이지에 찾아들어가서 꼼꼼히 챙겨야지만 혜택을 받아볼수가 있는거 같습니다.
미사용 포인트로인한 통신사의 이익도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포스팅에서는 올레멤버쉽 포인트에 대해서 한번 정리를 해보고자합니다.
1.영화
예나 지금이나 포인트를 이용해서 가장 많이 할인받는것이 영화부문인데요.
국내 3대 영화사(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들에 대한 지원을 알아보면 VIP의 경우는 3개 영화사 모두 영화예매 무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등급의 회원들은 CGV를 통해서 할인을 받을수 있는데요. 최대 7천원의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만.
다만 여기서 중요하게 알아두실 사항은 올레홈페이지나 멤버쉽 앱에서 예매를 해야지 할인 혜택을 더 많이 볼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현장할인혜택의 경우 2천원의 할인밖에 받을수 없으니 미리 홈페이지에서 예매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2.편의점
우리생활에서 지나가다 들리는곳이 편의점 일텐데요. 편의점 상품의 가격이 일반 마트보다는 비싸기때문에 통신사할인을 받으면 그나마 부담을 줄일수 있답니다.
3개편의점에서 할인을 받을수 있는데요. 할인되는 편의점 수가 좀 작긴합니다만… GS25나 미니스톱의 경우는 점포가 많기때문에 그렇게 불편하지는 않을꺼같네요. 머.. 동네에 GS편의점 한개씩은 다있자나요.
GS만 기억하시면될듯합니다.
3.카페
스타벅스,커피빈,베라,던킨도넛 등에서 VIP는 무료 메뉴를 제공하고 일반의 경우에는 사이즈업 혜택이 있네요. 남자들은 잘은안가지만 데이트 할때를 대비해서 한번 알아두시는게 좋겠네요.
4.빵
6개 업체를 지원하지만 저같은경우는 케익살때 생각보다 할인이 되서 체감이 되더군요. 일년에 한두번은 케익살일이 있고 빠바의 경우는 국민 빵집이니 그냥 바로 할인 받으시면 됩니다.
5.외식
외식쪽 할인의 경우… 마땅한 할인 신용카드가 없을경우에 최후의 수단으로 한번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요즘 워낙 패밀리레스토랑에서 50퍼센트 할인한데이를 많이하다보니 너무 혜택이 적은거같네요. 피자같은경우도 셋트로 할인하는 경우가 많다보니 유명무실한 할인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없는거 보다는 낫겠지요.
이상 올레 멤버쉽 포인트에 대해서 한번 정리를 해봤는데요. 저는 꼼꼼하게 쓴다고 해도 연간 소멸되는 포인트들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절반도 못쓰는거 같은...ㅠㅠ 이글보시는 분들은 알차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